작성자 | BEST | 등록일 | 2018-01-24 |
---|
안녕하세요 조하얀, 정현서, 나이정, 이나래, 이나연, 김예은, 이하은, 심서윤, 정세연, 안현진, 박서린, 조민영 학생 담임선생님 T.ESTHER입니다(`^.^`)
오늘 아이들과 함께 캠프장 근처에 있는 고아원을 다녀왔어요. 저희 학생들이 고아원 아이들과 즐겁게 어울리고, 아이들과 대화를 하며 서로에게 마음을 열어가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어요!
조하얀
예전에 하얀이에게 필리핀 컵라면을 추천해준 적이 있는데요, 지난번 쇼핑 때 그 컵라면을 사왔더라고요. GO!라는 컵라면인데 오늘 간식 시간에 저에게 와서 정말 맛있다고 밝게 이야기 하는 하얀이가 귀여웠어요!
정현서
현서는 평소에 하은이를 돌보아 와서 그런지 고아원의 아이들과 어울리는 것이 전혀 어색하지 않았어요. 제눈에 현서는 하은이 또래의 아이들을 보살피는데 능숙한 것 같더라고요. 또 즐겁게 어울렸답니다!
나이정
이정이는 고아원에서 아기를 안아주고 있더라고요. 2살 정도의 아이를 안아주면서 같이 산책도 하고 섬세하게 간식도 챙겨주더라고요. 이정이가 아이를 정말 좋아하는 것 같았어요. 그런 마음을 가진 이정이가 정말 예뻐요!
이나래
귀염둥이 나래는 오늘 고아원에 있는 같은 또래의 친구와 정말 즐겁게 대화를 하고 있더라고요. 영어로 대화하면서 장난도 치고 간식도 나누어 먹는 등 활발히 이야기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답니다!
이나연
나연이는 오늘 고아원 아이들과 정말 즐겁게 어울렸어요. 나연이는 나래와 함께 다니면서 여러 아이들과 영어로 대화를 하더라고요. 이름이나 나이를 물어보면서 자신의 간식을 나누어 주는 모습이 정말 좋았답니다!
김예은
예은이는 오늘 2살의 귀여운 아기를 안고 다니더라고요. 아기를 너무 예뻐하는 모습이 마치 엄마 같아서 저도 조금 놀랐어요. 예은이의 새로운 모습을 본 것 같았답니다. 그리고 아이들에게 먼저 다가가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이하은
어린 아이들을 정말 좋아하는 하은이는 오늘 고아원에 정말 즐겁게 어울렸어요. 또 다들 처음 보는 아이들 사이에서 부끄러워 할 때, 큰 언니답게 가장 먼저 자기소개를 했답니다. 당당하게 영어로 자기소개하는 하은이가 멋졌어요!
심서윤
서윤이는 오늘 팝송 수업을 같이 하는 친구들과 함께 앞에 나가서 같이 노래를 불렀어요. ADELE이라는 가수의 HELLO라는 노래를 불렀는데 아이들과 함께 노래 부르는 모습이 정말 귀엽더라고요!
정세연
세연이는 오늘 고아원에서 그 곳의 아이들과 함께 어울리는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어요. 아이들과 함께 게임을 하면서 웃고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특히 비슷한 또래의 남자아이에게 순서를 양보한 모습이 기억에 남아요!
안현진
현진이는 오늘 필리핀 아이 앞에서 수줍은 소녀였답니다. 굉장히 부끄러운 듯이 웃으면서 말을 걸더라고요. 그리고 저에게 고아원의 아이들이 너무 귀여워서 어쩔 줄 모르겠다고 이야기 했는데, 그런 모습의 현진이가 더 귀여웠어요!
박서린
오늘 서린이는 사진 콘테스트에서 저희 반이 일등을 해 상점 5점을 받은 것을 매우 기뻐했어요. 사진 찍을 때 타이밍을 맞춰서 열심히 뛴 보람이 있다면서 활짝 웃어보이더라고요. 서린이가 좋아해서 다행이에요!
조민영
민영이는 오늘 고아원 친구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려고 노력하더라고요. 먼저 다가가 “What is your name?"이라고 물어보는 등 여러 가지를 묻더라고요. 계속 대화를 이어가려 노력하는 모습이 정말 대견했어요!
어제 찍은 반별 단체 사진 콘테스트의 결과가 나왔는데요, 저희 반이 1등을 하였답니다^^ 그래서 저희 반 친구들이 모두 상점 5점씩 받았어요~ 제가 담당하는 아이들이 정말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정말 기뻤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