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BEST | 등록일 | 2018-01-24 |
---|
안녕하세요^^ 김종학, 오태현, 이서준, 조민규, 김희운, 조민재, 허세협, 황인혁, 이재용, 권태정, 구승우학생 담임을 맡은 T.VICTOR 입니다.
오늘도 아이들이 머무르고 있는 이 곳 세부는 날씨가 정말 맑았습니다. 시원한 바람과 따뜻한 햇살을 느끼며 체육수업을 했습니다. 캠프장이 바로 바다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체육 활동 하는 내내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자연 속에서 공부도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에게 기분 좋은 하루가 되는 것 같아서 저도 기분이 좋았답니다.
그럼 오늘 하루 우리 아이들의 모습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김종학
오늘은 종학이의 컨디션이 매우 좋아 보였습니다. 일단 단어시험도 가볍게 통과하고, 물론 일주일간 영어 단어 테스트 준비나 에세이 작성 등 전체 과제를 하느라 힘들었겠지만 그만큼 보람이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태현
태현이는 리딩점수를 올리기 위해 단어와 문장을 꾸준히 읽어보면서, 외우고 발음을 연습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한 주인 이번 주 에는 스피킹 점수도 올릴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이서준
서준이는 에세이를 쓰게 하였는데, 이제는 혼자 알아서도 잘 쓸 실력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모르는 단어나 문장은 필리핀 선생님께 물어가 보며 쓰는 모습을 보며 대견하였고. 하루하루 늘어가는 서준 영어실력에 놀라울 따름입니다.
조민규
민규는 밥 먹고 양치질도 꼬박꼬박 하고 옷도 매일매일 갈아 입고, 체육을 하고 나서는 반드시 샤워를 하고 옷을 갈아입습니다. 사소한 것일 수도 있지만 민규가 선생님 말을 잘 듣고 또 이를 잘 지키고 있는 것 같아서 참 기특합니다.
김희운
희운이는 오늘 그룹 수업 시간과 수학시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수학 문제를 푸는 데에 시간을 좀 걸려 단어를 외울 시간이 부족하다고 하였는데 시간을 잘 분배하여 공부할 수 있도록 지도하였습니다. 스스로 잘 해결할 거라 믿습니다.
조민재
민재는 항상 자기의 일을 스스로 할 줄 아는 학생이기 때문에 딱히 걱정은 하지 않습니다. 민재는 오늘 나온 짜장잡채덮밥이 맛있었는지 밝은 표정으로 점심 먹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저녁에 단어 시험을 열심히 본 후 간식으로 나온 수박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허세협
세협이는 오늘 조금 피곤해 보였지만 그래도 수업을 빼먹지 않고 모든 수업을 다 들었습니다. 스스로도 열심히 하려고 하는 의지가 있는 편이라 성실히 수업에 참여하였습니다. 영어실력도 빨리 늘 수 있도록 기대해 봅니다.
황인혁
인혁이는 요즘 캠프생활에 너무 많이 익숙해졌나 봅니다. 주말에 나가는 액티비티를 제외하면 사실상 일상적인 스케줄에는 별다른 차이가 없기 때문에 인혁이가 조금 지겨워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항상 친구들과 선의의 경쟁을 하면서 열심히 공부하고 모범적으로 생활해 나가는 인혁이가 기특합니다.
이재용
재용이는 오늘 완벽 컨디션으로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이번 주 계속 단어테스트를 거뜬히 통과했답니다. 재용이 스스로도 단어와 문장암기에 자신이 있었는지, 시험으로 낸 단어와 문장을 막힘 없이 써내려 갔습니다.
권태정
태정이가 오늘 영어단어 시험을 무척 높은 점수를 받으며 통과해서 칭찬을 해주니 오히려 만점을 맞지 못했다고 오히려 아쉬워 했습니다. 날이 갈수록 영어단어 시험에 익숙해져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구승우
승우는 오늘 맨투맨, 그룹 수업 모두 다 열심히 잘 들었습니다. 그리고 수학 수업에서도 집중을 잘 하고 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승우한테 새로 나가는 단원이 조금 어려울 수도 있으나 지금은 선행학습이니, 차차 나아질 것이라고 격려해주었습니다
이번 주는 금요일에 액티비티가 있어 이번 주 하루 빨리 갈 것 같습니다. 점점 더 빨리 가는 하루하루에 이제는 막바지가 보이는 학생들도 보입니다. 아이들이 마무리를 잘 할 수 있도록 지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