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종학, 오태현, 이서준, 조민규, 김희운, 조민재, 허세협, 황인혁, 이재용, 권태정, 구승우학생 담임을 맡은 T.VICTOR 입니다.
4주차의 월요일 아침은은 비가 올 것만 같은 날씨로 시작했습니다만 오전에는 언제 그랬냐는 듯 햇살이 비치는 그런 날씨였습니다. 날씨뿐 아니라 이제 캠프가 중반으로 접어드는 만큼 아이들의 마음도 이리저리 흔들릴 테지만 그런 흔들리는 마음이 그저 흔들리게만 두지 않고 굳게 잡아 원하던 목표를 이루고 돌아가는 아이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 우리 아이들의 모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김종학
종학이는 수학 진도도 순조롭게 나가고 있다고 수학선생님께서 말씀하셨고 영어 공부에 있어서도 영어단어 시험을 높은 점수로 통과하는 등 캠프가 진행하면 할수록 좋아지는 모습입니다. 캠프 생활도 친구들과 잘 생활하고 있습니다.
오태현
태현이도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시작했습니다. 수업도 열심히 듣고, 단어도 열심히 외웠답니다. 에세이도 꾸준히 쓰고, 캠프가 진행되는 만큼 점점 적응되어 정말 손 갈 게 없는 친구인 것 같아요~ 선생님들이 잔소리를 하지 않아도 스스로 하는 태현이가 참 대견스럽습니다.
이서준
서준에게 마지막 한 주의 시작이 밝았습니다. 4주 과정이라 그런지, 시간이 참 빨리 가는 것 같은데요. 서준이도 시간이 빨리 가는 것 같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서준이는 오늘 하루도 수업 잘 듣고 마무리 잘 하였습니다.
조민규
민규는 오늘 영어단어 시험에서 좋은 점수를 받으며 통과했습니다. 최근 들어 영어단어 점수가 좋아지는 경향이 보이는 데 좋은 현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캠프 생활에서도 친구들, 형들과 친하게 지내며 즐겁게 보내고 있습니다.
김희운
희운이는 오늘 체육 수업 때 수영장에서 열심히 수영도 하고 수업시간에는 열공! 하고 있었습니다~ 중학생인 만큼 학습 면에 있어서 점점 발전하는 것 같습니다. 친구들하고도 역시 사이 좋게 지낸 하루였습니다.
조민재
민재는 오늘 하루도 그룹, 맨투맨, 수학 수업 모두 다 잘 들었는데요, 월요일이지만 힘차게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맨투맨 수업 선생님들도 오늘 하루 칭찬을 많이 해주었습니다. 항상 성실하게 꾸준히 하는 민재가 참 대견스럽네요
허세협
세협이도 오늘 체육 수업 때 수영을 했어요! 숙소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모습을 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오전에는 조금 피곤한 모습을 보여줬는데, 수영을 하고 점심을 먹고 나니 원래 밝은 세협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황인혁
인혁이는 주말에 재미있게 놀아서인지, 월요일임에도 불구하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쉬는시간에 교실에 가보니 필리핀선생님과 재미있게 대화를 하고 있었고 수업시간에도 적극적으로 수업에 임하는 모습 보았습니다.
이재용
재용이는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생활하고 있는 방에서도 든든한 형 역할을 하며 잘 이끌어 나가고 있고 공부면 에서도 부족한 게 있으면 밤에 남아서 공부를 해서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등 꾸준하게 성실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권태정
태정이는 오늘 하루도 아픈 곳 없이 수업도 성실히, 적극적으로 잘 들었습니다. 항상 자세도 바르고 수업을 경청하는 모습이 의젓해 보입니다. 필리핀 선생님들도 태정이가 잘 따라온다고 칭찬 을 해주었습니다.
구승우
승우는 오늘 수업시가에 다른 태도로 공부하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수학 선생님의 말씀에 따르면 새롭게 들어간 수학단원을 어려워하기는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하려는 의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아이들은 주말 푹 쉬고 난 뒤라 다시 일상생활에 적응하느냐 힘들었을 것 입니다. 학부모님들께서도 오늘 하루 수고 하셨습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