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BEST | 등록일 | 2018-01-20 |
---|
안녕하세요!
'이호준' '강현동' '이준영' '오재현' '안재용' '제민규' '이건영' '이시영' '최윤혁' '전종현' 윤상연' '이효석'의 담임 'T.MARCO(이대웅)'입니다.
오늘은 토요일이지만 어제 플랜테이션 베이 액티비티와 스케쥴이 바뀌어서 정상 수업을 진행 하였습니다. 아이들이 평소보다 훨씬 더 하기 싫었을 텐데, 내색하지 않고 평소처럼 공부에 전념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짧은 소식 전해드립니다.
강현동
현동이는 오늘도 평소와 다름 없이 알찬 하루를 보냈습니다. 오늘은 Reading 시간이 정말 재미있었다고 했는데요. 선생님께서 재미있게 이야기해주셔서 공부하는 것이 즐거웠다고 했네요. 내일도 그 시간이 기다려진다고 했습니다. 캠프가 가면 갈수록 수업이 더 재미있어지는 것 같다며 아쉬워했습니다.
이준영
준영이는 오늘 하루 맨투맨, 그룹, 수학 수업 모두 다 잘 들었는데요. 토요일에 정상수업이라 아이들이 흥분하고 수업에 집중을 못 할 만도 한데, 준영이는 평소와 다름없는 수업태도를 보여주었습니다. 오늘도 평소와 마찬가지로 하루를 마지막으로 영어 단어, 에세이도 잘 쓰고 준영이는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
오재현
재현이는 언제나와 같이 매우 모범생입니다 ㅎㅎ
어머님 아버님은 이런 재현이의 모습을 아시는지 싶지만! 오늘도 영어에세이도 잘하고
선생님 말도 잘듣고 언제나 의욕적인 모습을 보여서 믿음직한 아이입니다
처음에는 장난꾸러기 인 줄 알았는데 알 수록 정말 믿음직스러워서 좋습니다~! ㅎㅎ
안재용
재용이의 장점은 역시 초롱초롱한 눈망울을 가지고 수업을 듣는 태도입니다. 대답도 크게 잘하고 영어시간에 해석을 시켜보면 원하는 방향대로 잘 해내곤 합니다. 또한 필리핀 쌤들과 대화를 나누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그래도 재밌다고 하네요. 재용이가 앞으로 더 많은 재미를 느끼낄 수 있도록 이끌겠습니다.
제민규
오늘 3일 연속으로 수영을 했다고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민규가 수영하는 모습을 지켜보다가 깜짝 놀랐는데요. 민규가 수영을 그렇게 잘하는지 몰랐습니다!! 저보다 훨씬 잘하던데요~~ 민규에게 물어보니 4살 때 부터 수영을 배워왔다고 하였는데요. 민규가 수영하는 모습에 반했습니다.
이건영
좋은 성적으로 단어테스트를 통과해놓고 열심히 리딩 공부에 열중했던 건영이 입니다. 리딩실력이 정말로 많이 늘었다고 크게 칭찬해주었는데요. 비록 공부 초반에는 스트레스를 받았지만 결국 이를 극복하고 끝내는 완벽하게 모든 지문을 해석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무척 기특했습니다. 역시 건영이는 노력과 끈기의 아이콘인 것 같습니다.
이시영
시영이는 오늘 하루가 정말 재미있었다고 했습니다. 수학 문제 푸는 것도 매일 같이 재미있고 Native 그룹 수업도 정말 즐거웠다고 하네요. 시영이는 항상 착실히 공부하는 편이라 기복 없이 잘 해내고 있는 학생이라 정말 기특하답니다. 다음주에 4주 친구들이 가게 되면 캠프에 사람들이 많이 없어 허전할 것 같다며 이야기했습니다. 시영이가 친구들이 가고 난 후에도 동요하지 않고 잘 공부할 수 있도록 지도하겠습니다.
전종현
종현이는 이번 영어단어 시험에서도 좋은 점수를 얻으며 통과하였고 수학에서도 새로운 단원을 들어갔는데 이해도도 무척 좋고 문제도 잘 풉니다. 몇몇 문제에서 약간 어려워하는 모습이 보입니다만 이 단원이 원래 정형화된 풀이방법이 없어 어려운 단원이라 어찌보면 당연한 반응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종현이라면 충분히 해결할 수 있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윤상연
상연이는 오늘도 아침부터 부지런히 일어나 하루를 일찌감치 시작하였습니다. 많은 아이들이 정해진 시간에 일어나는 것을 힘들어하는 반면에 상연이는 항상 일찍 일어나 친구들을 깨워준답니다. 상연이는 오늘 간식으로 나온 케이크를 정말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그런 모습을 보고 있으니 저도 배가 부르는 기분이었습니다^^
최윤혁
윤혁이는 오늘도 어김없이 일찍 일어나 친구들을 깨워줘서 점호에 일찍 참석하였답니다. 그리고 계속 점심시간, 저녁시간 가리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더니 이때까지의 단어시험 중에 가장 잘 맞았네요. 물론 아직도 부족하긴 하지만 끊임없이 성장해 간다는 점은 매우 긍정적이랍니다.
이호준
오늘 호준이는 맨투맨 문법시간에 영어지문을 분석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었는데요. 굉장히 집중하여 들었답니다. 수업이 재밌어 시간이 어떻게 가는줄 모를 정도였던 것처럼 보입니다. 평소에 수학보다 영어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호준이기에 지문분석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여주었고 잘 받아들이겠다고 말하였답니다.
이효석
부모님과 좋은 시간 보내 길 바랍니다^^
이제 이곳에 도착한지 3주차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우리 아이들 모두 건강히 잘 지내고 있지만, 여전히 힘들어 하는 아이들이 몇몇 있습니다. 아이들이 얼마나 힘든지 100%이해는 못하지만, 아이들이 힘든 것을 최선을 다해 이해하려하고, 아이들에게 격려와 응원을 끊임없이 해주고 있습니다.
타이트한 안전관리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