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에듀 > 담임일지 페이지


[ 19회 8월 22일] T.ELLIE의 8월 22일 담임일지입니다.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BEST 등록일 2017-08-22
안녕하세요*^^*저는 조민지, 윤려경, 노서영, 이서윤,학생의 담임을 맡은 서민채(T.Ellie)입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보낼 캠프의 마지막 날입니다. 세부의 하늘도 인사하듯 구름 가득 맑은 날씨였습니다^^다음부턴 오늘 아이들의 행동 내용입니다. #조민지 오늘 아침부터 선생님들과 사진 찍느라 바쁜 민지 마지막까지 밝은 미소로 선생님들과 사진도 찍으며 마지막 작별인사를 했습니다. 마지막까지 착실하게 수업도 참여하고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윤려경 선생님들에게 인기 많은 려경이 마지막이라 많이 아쉬워 하는 모습이 많이 보였는데요 ,친구들 과 도 헤어지게 되어 아쉽다고 했지만 한국에 돌아갈 생각에 많이 들떠 보였습니다.^^마지막까지 밝게 웃으며 대견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노서영 침착하게 마지막까지 열심히 선생님들의 말을 귀기울여 주는 서영이 입니다. 밝은 모습으로 선생님들과 사진 찍으며 마지막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시원섭섭하다고 하지만 다시 만날 수 있다며 끝까지 밝은 모습을 잃지 않는 모습을 보며 대견스럽고 뿌듯했습니다. #이서윤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항상 씩씩하게 생활을 한 서윤이 마지막까지 수업도 열심히 참여하며 작별인사를 했습니다. 오늘도 질문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챙기는 모습에 놀라기도 했습니다. 친구들과 헤어지게 되어 많이 아쉬워했지만 또 만날 수 있다는 말에 활짝 웃는 서윤이 입니다^^ 지금까지 부족했던 글 읽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힘든 스케줄에도 아이들이 정말 잘 따라와 주어서 너무 대견스럽고 고마웠습니다. 항상 밝은 모습으로 인사해주었던 모습을 잊지 못할것 같습니다. 한국에 돌아가서도 이 밝은 모습 잃지않고 건강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To Top